살 빠지는 저녁 습관 12 가지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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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의 조언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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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살빼기]전문가들이나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은,

[살빼기]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생활습관이라고 한결같이 이야기 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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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살빼기]똑같이 저녁을 먹어도 살이 덜 찌는 음식이 있고, 달리기를 해도

[살빼기]훨씬 더 효과적인 운동 방법이 따로 있다는 것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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습관만으로 손쉽게 살 빼는 요령에 대하여.

 

1. 충분한 수면을 취한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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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[살빼기]연구 결과 수면이 부족할 경우 우리의 몸은 자연적으로

   [살빼기]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려는 경향이 생긴다고 한다.

   [살빼기]배고픔 때문이 아닌 수면 부족으로 인해 오는 스트레스 때문에

   [살빼기]음식을 자꾸 먹게 된다는 것.

   충분한 수면은 피부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것을 잊지 말자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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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고기 먹을 때 양파를 많이 먹으면 지방분해가 촉진된다

   [살빼기]저녁 회식이나 식사 때 고기를 먹게 된다면 양파를 많이 먹으면 좋다.

   [살빼기]양파엔 지방의 분해를 돕는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꼭 고기와 함께 먹도록 한다.

   이때 구워서 먹기보다는 생으로 먹어야 지방분해 효과를 촉진할 수 있다.

   [살빼기]고기를 먹을 때는 밥을 함께 시키는 습관도 잊지 말자.

   [살빼기]고기와 함께 밥이나 야채를 많이 먹으면 포만감이 생겨 식사량이 줄게 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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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저녁에 먹는 라면에는 계란을 뺀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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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[살빼기]저녁에 먹는 야식 라면. 가능한 야식은 안 먹는 게 좋겠지만,

   [살빼기]꼭 먹어야 할 경우라면 계란을 넣지 말자.

   [살빼기]라면의 칼로리도 충분히 높기 때문에 라면에 계란이나 치즈 등을 첨가하면

   [살빼기]칼로리가 쑤욱 올라간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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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설거지를 할 때는 뒤꿈치를 들고 한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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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[살빼기]설거지를 할 때도 조금만 신경 쓰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.

   [살빼기]10~20분 동안 다리를 어깨 너비만큼 벌리고 뒤꿈치를 들고 하는 것.

   [살빼기]계속 꾸준히 실시하면 발목이 가늘어지고 엉덩이 근육에 탄력이 생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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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밤에는 바나나나 수박 같은 과일을 먹는 게 좋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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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[살빼기]대개 과일은 살이 안 찐다고 생각해 늦은 저녁 혹은 밤중에

   [살빼기]과일을 많이 먹는 사람들이 꽤 있다.

   [살빼기]그러나 과일별로 칼로리가 다 다르기 때문에 확인해서 먹는 것이 현명하다.

   [살빼기]특히 저녁에 먹는 과일로 바나나나 수박을 추천한다.

   다른 과일에 비해 칼로리도 낮고, 장운동을 도와주기 때문에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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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저녁 목욕시 복부 마사지를 잊지 않는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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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[살빼기]저녁에 샤워나 목욕을 할 때는 복부를 중점적으로 마사지해준다.

   배 마사지는 내장의 기능을 활발하게 하여 변비를 없애고

   배의 군지방을 감소시키기 때문.

   [살빼기]욕조에 비스듬히 누운 채로 해도 되고, 목욕 후 마사지 오일이나

   [살빼기]보디밀크를 바른 후에 해도 효과를 볼 수 있다.

   [살빼기]방법은 배꼽을 중심으로 한손 끝을 이용하여 시계 방향으로 크게 주무르면 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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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지하철에서 까치발 서기를 반복하면 종아리가 예뻐진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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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[살빼기]퇴근길에 전철이나 버스에서 오른쪽 다리를 살짝 들고

   [살빼기]왼쪽 다리는 까치발로 서 있는 것을 반복한다.

   [살빼기]이런 자세는 종아리가 예뻐지는 것과 다리 모양을 교정하는 두 가지 효과가 있다.

   [살빼기]그리고 가능하면 한 정거장 전에 내려 속보로 걷는다.

   [살빼기]속보만큼 지방 제거에 좋은 운동은 없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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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술을 마실 때는 물도 한 잔 달라고 한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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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술은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이다.

   [살빼기]소주나 맥주의 칼로리가 높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는 사실일 듯.

   [살빼기]저녁 시간 술을 반드시 마셔야 한다면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좋다.

   [살빼기]물은 술의 알코올을 분해시키는 것은 물론,

   [살빼기]포만감이 들기 때문에 술을 적게 마시게 된다.

   [살빼기]술자리에서 습관적으로 먹게 되는 팝콘이나 뻥튀기도

   [살빼기]가능한 멀리 두어 먹지 않는 습관을 기른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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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땐 접시에 키친타월을 한 장 깐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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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[살빼기]기름기가 있는 반찬이나 혹은 음식을 먹을 때는

   [살빼기]접시 아래에 키친타월을 깔고 먹는 것이 좋다.

   [살빼기]그러면 음식 속에 들어 있는 기름기를 한번 쫙 빼주기 때문에

   [살빼기]칼로리를 조금 낮출 수 있는 장점이 있다.

   [살빼기]집에서 요리를 할 때도 튀김요리나 기름을 사용한 요리의 경우,

   [살빼기]조리가 끝난 후 접시에 담기 전에 키친타월을 한 장 깔면 보기에도 예쁘고

   [살빼기]다이어트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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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밤에 갈증날 때는 물 대신 녹차를 마신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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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[살빼기]녹차의 다이어트 효능에 대해서는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다.

   [살빼기]건강을 위해 혹은 미용을 위해 녹차를 많이 마시는 사람들을

   [살빼기]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다. 녹차는 음식을 먹을 때 차로 마시는 것도 좋지만

   [살빼기]밤에 갈증이 날 때 물 대신 마셔도 좋다.

   [살빼기]녹차는 지방분해 효과는 물론 노화 방지에도 좋기 때문에

   [살빼기]녹차를 자주 마시면 피부에 탄력이 생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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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TV볼 때 눕지 말고 앉아서 본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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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[살빼기]저녁을 먹고 나서 리모컨을 들고 TV 앞으로 가는 것은

  [살빼기]‘나 뚱뚱할래’라는 뜻과 마찬가지이다.

   [살빼기]게다가 식사 후 소파에 누워 TV를 본다면 살이 찌는 것은 그야말로 시간문제다.

   [살빼기]기왕 보는 거 가능한 바른 자세로 꼿꼿하게 앉아서 보는 습관을 기른다.

    [살빼기]등을 펴고 꼿꼿이 앉아있는 동안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면 더욱 좋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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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전신거울을 자주 본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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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 [살빼기]나의 몸을 내 눈으로 확인하고 진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.

   [살빼기]저녁식사 전후로 전신거울을 보면 경각심을 느끼게 될 뿐 아니라,

   [살빼기]원하는 몸매로 만들기 위한 동기를 부여해줄 것이다.


 출처: 전국 산부인과 네트워크 '미애로 네트워크' (www.miaero.co.kr)

Posted by miaero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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